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ip:)

작성일 2020-09-08

조회 312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은 TV에서 황토침대로 원적외선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해서 부모님 드리려고 시킨거라서 나름 만족하고 계시지만, 서비스가 너어-무 불만족, 이 시대에 이런 서비스가 가능한지 참 감탄 스러운 정도였음. 사장님, 내돈 내고 내가 산거니까 소비자의 권리에 해당하는 리뷰이기에 솔직하게 달께요. 불만족 스러웠던 이유는 배송이 늦게 와서가 아닌 지키지 못할 말을 한것, 그리고 배송 일자 변경 사항에 대해서 미리 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처음배송 예정일이 언제인지 전화를 했더니 목요일날 도착한다고 했다. 목요일날, 침대 들어오기 편하라고 현관에 있는 물건들 정리하고 침대 오기를 기다렸는데 오전부터 오후까지 안오길래 전화를 다시했더니 비가 와서 오늘 배송을 못가겠다고 토요일에 꼭 가겠다고함. 그래서 처음에는 그러려니 배송이 많으시구나 하면서 알겠다고 하고 토요일날 똑같이 기다렸음. 그랬는대도 오후가 되고 또 같은 상황이어서 다시 연락을 했음. 그랬는데 오늘도 기사님의 사정이 생겨서 배송을 못갔다고 했다. 사실 이런 상황이라면 이전에 먼저 연락을 줘야하는 것이 맞고 늦게 와서 화가 난 것이 아닌 정확히 언제 배송이 오는지 고지를 해주지 않아서 생긴 문제였다. 그리고 배송이 오지 못한상황이라면 오늘 오지 못한다고 언제 가겠다고 고지해주는 것이 정상이 아닌가? 이런 상황이 두번이나 반복이 됬고, 그러면 정확히 언제오는지 말해달라고 하니까 다음주 화요일에 배송 갈 것 같다고 했다. 정확히 맞는거죠? 라고 물어보니 기사님 전화번호 남길테니까 확인하라고 했다. 그래서 확인차 기사님한테 연락했더니 다음주 토요일에 온다는 것이다. 만약 확인 안하고 기다렸다면 세번이나 똑같은 일을 당할 뻔 했다. 그리고 토요일에 제품을 받을 수 있었다. TV에 나와서 믿고 산 제품이다. 그런데 서비스는 말짱 꽝. 제품이 좋아도 다시 구매를 고려하진 않을 것이다. 저도 사업하는 사람인데 이렇게 장사하시면 나중에 손님들한테 더 욕먹어요.

(2020-09-07 23:52: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